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장훈 테이큰3 불법다운로드 논란 "사이버 경찰청 상담중"

by

김장훈 테이큰3

김장훈 테이큰3 불법다운로드 논란 "사이버 경찰청 상담중"

영화 '테이큰3'을 불법 다운로드한 의혹이 제기된 가수 김장훈이 "경찰청과 상담을 마친 후 정황을 자세히 밝히겠다"고 알렸다.

김장훈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고 "일어나보니 일이 많이 커졌네요. 뭔가 정확한 해명이 필요할 듯한데 사이버경찰청이 가장 정확할 듯해서 이곳 저곳 연락하는데 어제부터 연결이 잘 안된다. 경찰청과 상담을 마친 후 정황을 자세히 올리도록 하겠다"고 썼다.

앞서 그는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근 한달만에 쉬는 날이라 '테이큰3' 다운받았는데 쌩뚱맞게 자막이 아랍어. 이게 뭐야. 슬프고 진지한 장면도 통 집중 안 됨. 죗값 받는 듯. 예전에 공연 때 '마이 웨이(My way)' 부르면서 함께 부르자고 가사를 아랍어로 띄운 적 기억나세요?"라고 올리면서 아랍어 자막으로 된 '테이큰3' 화면을 공개했다.

불법 다운로드를 한 게 아니냐는 질문이 이어지자 그는 "돈 내고 합법 다운로드 한 것"이라면서 "요즘도 불법 다운 받는데가 있나요? 아 불신의 사회"라고 적었다.

하지만 이후 불법 다운로드를 지적한 네티즌을 차단한 것이 알려지자 "일베는 바로 삭제한다"고 해명해 논란이 식지 않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김장훈 테이큰3 불법다운로드 논란 김장훈 테이큰3 불법다운로드 논란 김장훈 테이큰3 불법다운로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