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에스타 재이, 섹시 밀리터리 화보룩으로 '新 군통령' 예고

by

걸그룹 피에스타의 리더 재이(Jei)가 병영 매거진 '월간 HIM' 3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월간 HIM' 관계자는 25일 "최근 군 부대에서 인기가 급상승 중인 걸그룹 피에스타의 재이를 이번 3월호의 표지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재이는 여성스럽고 섹시한 밀리터리 화보룩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청순가련한 외모와 반전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2015년 신(新) 군통령 탄생을 예고했다.

인터뷰에서 재이는 오는 3월 초 피에스타의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로 컴백을 앞두고 활동 목표를 묻자, "'하나 더' 때는 방송을 오래 못했지만 이름은 오히려 더 알려졌던 것 같다. 이번엔 무사히 활동을 마쳐서 더 많은 분들이 피에스타와 저희의 노래를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에서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피에스타의 모습'으로 "단순하게 보면 전과 비슷한 섹시 콘셉트이지만 전보다 더 성숙해져 있다"며 "'블랙 라벨'이라는 앨범 이름처럼 블랙 앤 화이트로 색은 좀 단조롭지만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밖에 재이는 닮고 싶은 롤모델로는 가수 이효리를 꼽았으며, 걸그룹의 리더로 산다는 것과 멤버들에 대한 깨알 자랑과 더불어 연애와 사랑에 관한 진솔한 얘기들을 이어갔다.

한편 재이가 속한 피에스타는 오는 3월 4일 새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하며 오는 27일, 28일 양일 간 코엑스, 동대문, 신촌, 롯데월드 등지에서 타이틀곡 '짠해'를 사전 공개하는 깜짝 게릴라 쇼케이스를 진행, 대중과 가까이에서 가장 먼저 컴백 인사를 이어갈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