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여진, 마당 1000평 집 구입한 '제테크 비법' 무엇?

by

최여진

배우 최여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여진은 최근 bnt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뽐내며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공개된 화보 속의 최여진은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만으로도 감출 수 없는 S라인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여진은 인터뷰에서 특유의 털털한 매력을 선보이며 당차고 멋있는 여자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내비췄다.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묻자 "다이어트하면 솔직히 스트레스 받는다. 그래서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먹고 싶은 것 먹자라고 바꿨다"라며 의외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또 20대에 번 돈으로 마련한 1000평 마당이 있는 집과 관련해 제테크 비법을 묻자 "투자만 안 하면 되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상형으로는 "자상한 사람과 기댈 수 있는 푸근한 사람"을 꼽았다. 데뷔 14년 차이지만 열애설과 공개 연애가 없었다는 질문에는 "20대 때는 연애를 안 하니깐 당연히 기사가 날 수가 없었을 거다. 일만 했다. 살을 빼는 것도 사람을 안 만나고 뺀거다"라며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온 지난날에 대해 느낄 수 있었다.

20대의 꿈이 '집'이었다면 10년 후의 꿈은 어떤 것이냐는 질문에 "건물"이라며 호탕한 웃음을 끝까지 전해줬으며 배우로서는 "국민 언니"로 등극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최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