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단기, 가산점 자격증 중 하나인 '컴퓨터활용능력 1급' 50% 지원 이벤트

by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gongdangi.com)'가 2016 공무원 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산점 자격증 중 하나인 컴퓨터활용능력 1급 강좌 수강료를 50%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단기는 2014년 국가직 9급 공무원 최종합격생의 71%가 가산점 자격증 보유자임을 분석해, 공무원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최종합격을 돕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은 7급 및 9급 공무원 시험에서 가산비율 1%를 받을 수 있는 자격증 중 하나로, 많은 수험생들이 심리적 부담 없이 빠르게 취득할 수 있는 가산점 자격증으로 꼽힌다. 실제로 공단기 학원생(586명)을 대상으로 준비하고 있는 가산점 자격증에 대해 설문 조사한 결과, 절반에 가까운 48.8%가 컴퓨터 활용능력 1,2급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공단기는 4월 한정으로 진행하던 공단기 회원 대상의 컴퓨터 활용능력 1급 강좌 50% 할인이벤트를 5월 18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공단기의 컴퓨터활용능력 강좌는 자신의 공부 스타일에 맞는 강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장 빠른 취득을 위한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해 시간과 비용을 최대 3분의 1로 줄였다. 또 수강생 모두에게 교안과 실습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공단기의 나광웅 본부장은 "공무원 시험은 소수점에서 당락이 결정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가산점의 유무가 당락을 결정하는 경우가 있다"며 "과목별 공부뿐 아니라 가산점에 대한 정보도 반드시 챙겨 수백대 일에 이르는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