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게임드리머, 인기 댄스 모바일게임 '댄스업!' 사전등록 이벤트 열어

by

대만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드리머(Game Dreamer)는 인기 댄스 모바일게임 '댄스업!'의 한국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댄스업!'은 대만을 비롯해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 550만을 기록한 히트작이다. 이 게임은 예전 온라인 댄스 게임의 손맛을 그대로 모바일로 이식, 흥겨운 음악을 들으며 캐릭터의 멋진 댄스를 감상할 수 있는 등 비주얼적인 요소가 극대화 됐다. 또 소셜 커뮤니티 및 엔터테인먼트를 결합, 가상 세계에서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 댄스도 즐기고, 뜻밖의 인연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여기에 최신 발라드와 댄스 등 K-POP 인기곡은 물론 현란한 안무로 시각 효과까지 갖추고 있으며, 나홀로 댄스, 댄스 배틀, 댄스 팀 활동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지루함을 해소했다. 특히 자신의 댄스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댄스 팀 활동'은 한국 1위를 목표로 실력을 키우는 등 경쟁심을 자극시켜 유저들과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게임드리머는 한국 출시에 앞서 지난달 30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dukr.gamedreamer.co.kr/event1/20150430/index.html)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이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과 총 350명을 추첨해 CGV 영화 티켓, 해피머니모바일 1만원 상품권, SPC 해피콘 5000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