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우 김성은, 아들과 피크닉 화보

by

배우 김성은이 아들과 함께한 웃음 넘치는 피크닉 화보를 공개했다.

오늘(22일) 프로맘 배우 김성은이 아들 정태하군과 함께 촬영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6월호 화보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함박미소를 띤 얼굴로 즐거운 나들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패셔너블한 일상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모델 못지 않은 면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모자의 피크닉'이라는 컨셉으로 촬영에 나선 두 사람은 절친한 친구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이끌어낸 것은 물론, 다양하고 역동적인 표정과 포즈로 완성도 있는 화보를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한 촬영현장 관계자는 "이날 촬영 이라는 것이 무색할 만큼, 두 사람 모두 자연스럽고 활기찬 화보를 연출해줬다. 완성도 있는 화보를 만들어 준 두 모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아름다운 모자지간이다', '성은언니가 엄마이면 참 행복할 듯', '태하군이 엄마 닮아서 옷태가 장난이 없네', '김성은 뭘 입어도 모델 같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은과 아들 태하의 아름다운 모자커플 화보는 <마리끌레르>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뒷이야기는 마리끌레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