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녕하세요' 션, 특급 육아 비법 공개 "딸과 데이트 해라"

by

'안녕하세요' 션의 특급 육아 비법이 공개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안녕하세요'에는 지누션, 호란, 엘시(은정)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는 아홉 살 딸 때문에 고민인 40대 남성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날 고민 주인공은 "집에서 TV를 보고 있으면 딸은 '이 변태야! 걸 그룹은 왜봐?'하고 TV도 못 보게 하고. 마트를 가도 '이 변태야! 속옷광고는 왜 봐?' 하니 땅만 보고 가야 된다. 여자랑 스쳐만 지나가도 변태로 낙인이 찍히는데..마누라도 가만있는데 우리 딸, 대체 왜 이럴까요?"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특히 TV에 예쁜 여자가 나오면 절대 못 보게 한다는 딸은 게스트로 출연한 티아라의 은정도 보지 못하게 했다.

이에 MC들은 "일기예보에도 예쁜 사람들이 나오는데 아빠는 그것도 못 보는거야?"라고 딸에게 질문했고 딸은 "소리만 들어도 된다"고 대답해 고민 주인공의 고충이 여실히 드러났다고.

고민 주인공과 딸의 이야기를 집중해 듣던 션은 고민 주인공에게 "딸과 일주일에 한 번씩 데이트 하는 시간을 가져라. 1시간이라도 좋으니 그런 시간이 필요하다"고 조언을 하며 육아 왕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녕하세요'는 오는 25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