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일우유, “영양밸런스를 채우세요” 페이스북 이벤트

by

매일우유가 더운 날씨 탓에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기 쉬운 여름, 지방은 반으로 낮추고 칼슘은 높여 균형 잡힌 영양을 선사하는 '저지방&고칼슘 2%'와 함께 하는 "영양밸런스를 채우세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영양밸런스를 채우세요" 이벤트는 매일우유가 온 국민의 건강관리와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만 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2% 저지방우유를 하루 2잔 섭취하자"라는 의미로 실시하고 있는 2-2-2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더운 여름에는 차가운 음료를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지방은 반으로 낮추고 칼슘은 높인 '저지방&고칼슘 2%'를 활용해 건강까지 생각한 음료로 비만 예방은 물론 깨지기 쉬운 영양밸런스를 맞추자는 취지를 담았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maeili)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영양밸런스가 뛰어난 '저지방&고칼슘 2%'를 활용해 만든 맛있는 건강음료 레시피를 확인하고,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에 매일유업이 제안하는 건강음료를 함께 마시고 싶은 지인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쉽고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저지방&고칼슘 2%' 멸균우유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지난 4월 매일우유가 새롭게 선보인 '저지방&고칼슘 2%' 멸균우유는 최첨단 무균화 공정과 특수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온에서 일정 기간 동안 원유 그대로의 맛과 영양, 신선함 등 변질 없이 보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 일상에서는 물론 피크닉이나 등산, 캠핑 등 각종 야외 활동 시에도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신선한 우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여름은 무더위로 인해 입맛을 잃거나 다이어트로 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많아 체내 영양소의 불균형을 유발하기 쉬운 계절이므로, 칼슘이나 단백질 등 필수영양소가 풍부한 우유를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며, "올 여름, 지방 함량은 반으로 낮추고 칼슘은 높인 '저지방&고칼슘 2%'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고, 이를 응원하기 마련된 "영양밸런스를 채우세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