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독일 육아용품 브랜드 호크, 디럭스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 출시

by

90년 전통의 독일 최대 육아용품 그룹 '호크(Hauck)'가 합리적 가격대의 디럭스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호크 트위스터'의 가장 큰 장점은 아기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호크의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다는 점이다. 회전 유모차로 시트 분리 없이 '원터치 핸들 락킹 버튼'으로 손쉽게 양대면 회전을 구현한 '360도 트위스트 시스템'을 비롯해, 주행 시 흔들림과 바퀴의 진동을 잡아 안전한 핸들링이 가능한 'T-Bar 프레임'과 시트와 프레임의 결합력을 높여 안정성을 더한 '스퀘어락 시스템', 노면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분산시키는 '4-wheel 서스펜션' 기능 등이 결합돼 완성된 3단계 주행 락킹 시스템은 '호크 트위스터'가 자랑하는 대표적 기능이다.

각각 3단계와 5단계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등받이와 발판으로 최대 15단계까지 포지션을 확장할 수 있으며 좌석 역시 하이체어 모드로 변형할 수 있어 아이의 성장발달에 맞춰 자유로운 조절이 가능하다. 최신 유모차 트렌드가 더해진 3단계 조절 가능한 풀커버 캐노피와 풋머프, 확장 선바이저 등으로 직사광선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도톰한 쿠션양면시트는 아이들에게 안락함을 선사한다.

간편하게 시트와 프레임을 분리해 보관이 용이하게 돕는 '컴팩트 폴딩 시스템', 원활한 주행과 갑작스런 돌발 상황에 쉽게 대응할 수 있는 '원터치 브레이크 시스템', 주행 환경에 따라 직진 및 회전 모드로 변경 가능한 '360도 회전 프론트휠' 등으로 주행자의 편의까지 고려했다. '호크 트위스터'는 '칠리블랙', '토파즈블랙', '크림블랙', '베이지카퍼', '블랙카퍼'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 취향과 개성에 맞춰 고를 수 있다.

호크는 '호크 트위스터'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6월 동안 호크 트위스터 전용 사계절커버(3만5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호크 트위스터는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직영 하이베베 매장 및 주요 로드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이숍,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AK몰, CJ몰, H몰, 세피앙몰(www.safian.co.kr)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