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라마 '프로듀사'의 극중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 산다라박과 아이유는 서로 돋보이기 위해 앙큼한 경쟁을 펼칩니다. 그러나 그녀들의 전쟁은 끝나지 않았어요. 똑같은 블라우스를 착용하여 패션 매치를 벌인 그녀들의 2차전, 함께 살펴볼까요?
▶'페미닌시크' 산다라박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을 위한 굿나잇 셀프카메라를 올린 산다라박은 헝클어진 듯 연출한 헤어스타일, 음영이 짙은 메이크업을 통해 시크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그러나 블라우스의 여성적인 레드 앤 화이트 플라워 패턴이 시크함의 강도를 잘 조절하여 과하지 않은 느낌이에요. 카메라를 응시하는 짙은 눈빛과 더불어 고혹적인 페미닌시크룩 완성. 블랙 스키니 팬츠, 높은 굽의 구두과 매치하면 좋아요.
▶'섹시발랄' 아이유
KBS '프로듀사' 화면 속 아이유는 단정하게 늘어뜨린 긴 머리로 산다라박과는 다른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습니다. 레드 립 컬러를 강조한 메이크업이 플라워 프린팅 속 레드컬러와 어우러져 통통 튀면서도 섹시한 감성을 전합니다. 깍두기를 집어 먹는 그녀의 새침한 표정과 잘 어울리는 이 블라우스는 플래어 스커트, 낮은 굽의 구두와 매치하기 좋네요.
은근히 속이 비치는 시스루 재질이 매력적인 이 블라우스는 폴앤조의 제품으로 가격은 53만원대. 이렇듯 화려한 프린팅의 아이템을 선택할 땐 너무 과해보이지 않도록 아이템 믹스매치에 신경 쓸 필요가 있어요.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