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http://bali.intercontinental.com)가 18일 국제 호텔 네트워크(The International Hotel Network)가 주간한 시상식에서 2년 연속 '베스트 웨딩 리조트상' 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제 호텔 네트워크(The International Hotel Network)는 고객 관리부터 서비스의 수준과 질, 고객 만족도, 제품 혁신에 이르기까지 호텔과 리조트 업무의 모든 측면을 면밀히 심사한 후, 각 카테고리의 기준에 따라 수상 호텔을 선정한다.
미셸 셰르투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의 총지배인은 "올해 수상으로 2년 연속 베스트 웨딩 리조트상을 수상했다"며 "호텔 웨딩 팀의 노력과 헌신으로 이루어 낸 것이며, 앞으로도 이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의 웨딩 플래서팀은 특히 웨딩 플래서팀은 개개인의 선호를 고려하여 소수의 가족을 위한 노을 지는 해변의 웨딩부터 수 백의 친지를 위한 화려한 발리 전통 웨딩, 모던 스타일의 화이트 웨딩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웨딩이 끝난 후에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럭셔리한 룸에서 개인의 시간을 즐기며 허니문 로맨스의 전형을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