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마켓, 패션 썸머 빅세일

by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패션 썸머 빅세일(FASHION SUMMER BIG SALE)'을 진행한다.

의류, 잡화, 신발, 주얼리, 수입명품 등 다양한 패션상품에 적용 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최대 24장까지 지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G마켓에 직입점한 랩(LAP), 망고(MANGO), 스파오(SPAO), 에잇세컨즈(8seconds) 등 SPA 상품을 품목별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멀티 SPA브랜드 LAP의 '에스닉 자수 숏팬츠'를 33% 할인한 3만9000원에 판매한다. 화사한 꽃무늬 프린트가 돋보이는 '망고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는 65% 할인한 2만500원에 선보인다.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도 50% 할인된 가격인 1만4950원에 판매한다.

고가의 브랜드 상품도 기존 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COACH'의 인기 가방과 지갑을 최대 60% 할인한 9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스톤 아일랜드 남성 티셔츠'는 69% 할인한 5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명 SOHO숍의 상품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데일리샵'은 데일리 티셔츠를 69% 할인해 6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롯데, 갤러리아, AK 등 백화점 입점한 유명 브랜드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품목 및 브랜드별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총 24장 지급한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ID 당 1회 총 24장의 할인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제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G마켓을 통해 온라인에 공식 브랜드몰을 처음 오픈하는 '디젤'과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남녀 프리미엄 데님 라인, 아우터, 셔츠, 티셔츠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을 G캐시로 돌려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반품 쿠폰을 두 장씩 지급한다. 대표 상품으로 '롱기장 야상 패딩 점퍼'를 26만9000원, '다크빈티지 데님 테파'를 60% 할인된 가격인 14만9000원에 선보인다.

G마켓 패션실 남성헌 실장은 "다양한 상품과 가격대의 유명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진행하는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여름 휴가를 앞두고 쇼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패션썸머빅세일'을 검색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