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쓰라진♥권다현 결혼...미쓰라진, 과거 이상형 언급 "눈 큰 여자가 좋다"

by

미쓰라진 권다현

배우 권다현과 에픽하이의 미쓰라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미쓰라진이 이상형을 언급한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미쓰라진은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에픽하이 멤버들과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멤버 중 유일한 미혼인 미쓰라진에게 MC는 "왜 아직 결혼을 하지 않느냐"고 물었다. 이에 미쓰라진은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만 기회가 없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미쓰라진은 이상형에 대해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고 키 큰 여자를 좋아한다"며 "눈이 크고 발목이 얇은 여자가 좋다"고 밝혔다.

한편 미쓰라진은 10일 방송된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권다현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날 미쓰라진은 "권다현 잘 지내냐"는 질문에 "잘 지낸다. 더불어 내가 좋은 소식 알려드리겠다. 내가 드디어 에픽하이의 막내이지만 나도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다"며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이어 그는 "난 올해 10월 초에 결혼을 할 거다. 그 소식을 여러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줬으면 좋겠다. 여러분의 축하를 받아야 나도 행복하게 결혼할 수 있을 것 같아서"고 말해 시선이 집중됐다. <스포츠조선닷컴>

미쓰라진 권다현 미쓰라진 권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