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안·조이·뉴나 등, '제28회 베이비페어'에서 파격 할인판매

by

육아용품 전문기업 (주)에이원(대표 이의환)이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28회 베이비페어(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해, 유모차, 카시트, 유아식탁의자 등 육아용품을 최대 42%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원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대한민국 1등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110만 소비자 선정 1등 브랜드 영국 프리미엄 '조이(Joie)', 네덜란드 명품 육아용품 '뉴나(NUNA)' 등의 인기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미베 박람회'에서 런칭 후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북유럽 프리미엄 베이비패션 브랜드 '르그로베'도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 명품유모차브랜드 '리안'은 인기 유모차제품은 엄마의 편의를 극대화한 '양대면', '요람기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 '스핀LX'와 런칭 초도물량 매진을 기록한 '리안 캐리' 휴대용 유모차를 최대 42%할인 판매를 한다. 리안의 대표제품인 리안 스핀LX는 27% 할인된 50만8000원에 선보이며,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초대박을 기록한 유모차와 인펀트 카시트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트레블 세트'를 59만8000원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한정특가로 휴대용 유모차 '캐리'와 식탁의자 '퍼니'를 세트로 묶어 42%할인된 29만9000원에 출시한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들에게는 풋머프, 이너시트, 캐리콧커버, 모기장, 유모차 정리함, 바퀴커버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리안은 베이비페어 참여를 기념해, 박람회장과 에이원베이비 공식쇼핑몰에서 스페셜 에디션인 '리안 스핀LX 시크릿 라벤더 유모차'를 100대 한정 판매하며, 원터치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60㎏의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나무식탁의자 '야미'를 런칭한다.

110만 소비자가 선정한 1등 브랜드 '조이'는 베페에서 조이의 유아아이템 전 라인업을 최초로 공개한다. 카시트 뿐 아니라 디럭스유모차, 휴대용유모차, 바운서, 유아식탁의자를 베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의 대표 제품인 카시트는 '스테이지스 시리즈'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장착할 수 있다. 아이의 신체성장에 따라 머리와 어깨 높낮이 조절이 5단계까지 1초 원터치로 간편하게 조절된다. 올해 소비자시민모임에서 머리 충격흡수가 뛰어난 카시트로 선정되는 등 전후방뿐만 아니라, 측면충돌 테스트까지 완료해, 카시트 안전성을 바탕으로 엄마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주니어 카시트 '트릴로'와 국내 유일 2018 아이사이즈 기준을 통과한 ISOFIX카시트 '아이앵커' 등 다양한 상품들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인기 카시트인 조이 스테이지스 LX는 33%할인된 35만원에 판매되며, 듀얼 세이프티 기능으로 인기가 높은 '조이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ISOFX)는 28% 할인된 41만원에 판매된다. 조이 아이소픽스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어깨벨트 커버, 쿨시트, 휴대용 선풍기 등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가벼운 무게에 안전성과 편리성까지 갖춘 '에어스킵' 휴대용 유모차도 27%할인된 24만8000원에 판매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선수 이동국·영화배우 엄태웅 등 스타들에게 사랑 받는 뉴나 '째즈'식탁의자를 비롯해, 이동과 보관이 간편한 아기침대 '세나', 프리미엄 바운서 '리프' 등 다양한 육아 패밀리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째즈'식탁의자 구매자에게는 전용 트레이와 유아 식기세트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북유럽패션브랜드 '르그로베'도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다양한 소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르그로베'는 스웨덴어로 '작은 숲'이라는 뜻으로, 숲 속의 귀여운 동물들과 사랑스런 아이들이 함께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된 프리미엄 베이비 패션브랜드로 엄마아빠를 위한 기저귀 가방을 비롯해 유아가방, 안전벨트 가드인형, 유모차 소품, 앞치마 세트, 턱받이 등 다양한 소품군이 특징이다. 얼마 전 일산 킨텍스 박람회에서 첫 론칭해 행사 기간 동안 준비한 기저귀가방이 완판 되며, 현장 예약판매까지 이루어지는 등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이원에서는 이번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가격혜택 외에도 브랜드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리안에서는 100%드림이벤트로 리안 에코백을 부스 방문자에게 증정하며 유모차 구매 시 식탁의자 할인권과 최대 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행사를 진행하고, 조이는 구매자 대상 럭키캐쉬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어 최대 50%할인 혜택과 인기 유아 소파브랜드인 '허니듀래빗'과 콜라보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나와 르그로베는 뉴나 부스방문고객과 구매고객에게 각각 에코백을 증정한다. 베이비페어 중 리안 뉴나 조이는 B홀 C170, 르그로베는 B160부스에서 위치해 있다. 에이원은 박람회 기간 동안 오프라인 행사 동안 에이원베이비 공식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리안 / 뉴나 / 조이의 인기제품을 박람회와 거의 같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