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남보라
배우 남보라가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남보라가 그룹 '보이프렌드' 멤버 민우의 고모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지난해 9월 민우는 자신의 SNS에 "소유X어반자카파 '틈' 나왔어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남보라 누님이 사실 제 고모에요. 뮤직비디오도 많이 봐주시고 노래 너무 좋으니 많은 사랑해주세요. 고모 짱! '틈' 짱!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해맑게 웃고 있는 민우와 남보라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가족이라는 것을 증명해주는 남보라와 민우의 닮은 하관이 눈길을 끈다.
한편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배우 김수로 김민교 박건형 강성진 남보라가 출연해 '택시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남보라는 하하에게 "오빠, 내 택시 타세요"라며 의도치 않은 애교를 부렸고 하하의 마음을 흔들었다. 남보라의 '오빠' 발언을 옆에서 듣고 있던 이광수 역시 남보라에게 "나도 오빠라고 불러달라"며 광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이광수와 하하는 타고 있던 강성진의 택시에서 내렸고, 두 사람은 남보라의 택시로 갈아탔다. 이에 강성진은 허탈한 미소를 지었다. <스포츠조선닷컴>
'런닝맨' 남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