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초 여자연예인 야구단, 창단식 열고 공식 출범

by

최초의 여자 연예인 야구단이 출범했다.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이 21일 고양 훼릭스(Felix)구장에서 창단식을 갖고 출발을 알렸다. 이날 창단식에서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선수 대표 박기량은 '우리의 다짐'에서 야구단의 재능 기부와 사회공헌 그리고 여자 야구 붐 조성에 앞장설 것을 약속하며 연예인으로서의 품위와 선수로서의 정정당당한 대결을 다짐했다. 창단식에는 치어리더 박기량, 아나운서 정순주, 홍민희, 신지은, 배우 정재연, 박지아, 정혜원, 여민정, 가수 길건, 애즈원 민, 지세희, 뮤지컬 배우 리사 등 29명이 참석했다. 배지현, 홍민정 아나운서, 배우 지안, 가수 미료 등 11명은 방송 스케줄과 개인 사정 등으로 불참했다. 코칭스태프로는 양승호 감독을 비롯, 조갑경, 노현태, 김창렬, 김용희 코치와 선수 출신 일반인 코치 이한상, 김상규, 조태상 씨가 참석했다.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지난 5월말 야구단 창단을 알리며 선수들을 모집했다. 이후 코칭스태프 인선과 함께 1차 선발을 통해 40명의 선수들을 구성하고 7월부터 매주 두 차례씩 단체연습을 실시했다. 공식 창단식을 마친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올 연말까지 기본기와 단체연습을 실시하며 자체 청백전과 연습경기를 통해 기량을 쌓을 예정이다.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내년 한국여자야구연맹에 가입을 준비중이다. 이후 리그대회나 전국대회를 통해 실전 경험을 쌓을 예정.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또 야구를 하고 싶어도 장비가 부족하거나 여건이 미흡한 어린이 야구단 등을 찾아 장비 지원 및 야구 연습을 통해 재능기부 및 사회 공헌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선수 명단(40명)



아나운서: 배지현, 정순주, 홍민정, 홍민희, 신지은

치어리더: 박기량, 정다혜

연기자: 정재연, 여민정, 박지아, 지안, 노수람, 정다운, 정혜원, 함민지

뮤지컬배우: 리사

가수: 길건, 민(애즈원), 미료(브라운아이드걸스), 지니, 메아리(이상 퀸비즈), 지세희, 별하(바바), 혜빈, 슬빈, 희원(이상 걸그룹 데뷔 준비)

성우: 정유미

개그우먼: 홍예슬, 고효심, 황지현, 허민, 박은영, 박진주, 서성금

모델: 김정화, 황유미, 김도이

운동선수: 천은숙, 이연화, 이티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