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무후무 예능 대세이자, <K팝스타 3, 4>의 생방송 MC로도 활약했던 전현무가 추석특집 <K밥스타-어머니가 누구니>에서 JYP의 전매특허 공기반 소리반 보컬을 완벽히 재현해 화제다.
전현무와 최고의 스타 셰프 최현석이 함께 MC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K밥스타- 어머니가 누구니>에서, 전현무는 최현석과 함께 가수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노래로 오프닝을 열었다. 특히 전현무는 박진영의 전매특허 '공기반 소리반' 보컬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재현하며 스태프들과 출연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전현무는 <K팝스타 시즌 3, 4>의 생방송 MC 경력을 제대로 살려 'K밥스타'로서의 끼를 마음껏 발휘하며 폭소를 유발해 전무후무 예능대세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이후로도 전현무는 프로그램 콘셉트 상 어머니들과 함께 출연한 출연자들을 매끄러운 입담으로 휘어잡으며 지칠 줄 모르는 웃음을 유발해 '어머니들의 아이돌'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요리에 서툰 출연자들이 어머니들의 구두 코치만 받고 요리를 하다보니 녹화가 길어질 수밖에 없었는데도 전현무는 단 한번의 지친 기색도 없이 어머니들과 출연자들을 다독이며 끊임없이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줬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K밥스타- 어머니가 누구니>는 늘 편하게 집밥을 받아먹기만 하던 자식들이 엄마의 블라인드 코치 하에 직접 자신이 먹던 요리 만들기에 도전하는 좌충우돌 요리대결쇼로, MC 전현무의 활약은 오는 29일 저녁 6시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