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요넥스코리아, 최적의 테니스라켓 'EZONE DR' 선보여

by

요넥스 코리아가 신제품 'EZONE DR' 테니스 라켓을 출시했다.

요넥스는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최근 테니스 경기의 플레이 스타일이 점차 공격형으로 변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경기 중 어떤 불리한 위치나 랠리 중에도 상대를 제압해야 승리할 수 있기에 플레이어들이 점차 공격적인 파워샷을 구사하기 시작한 것이다.

단순히 파워를 넘어 위기의 순간에서도 역습의 기회를 만들어 줄 가장 중요한 요소는 카운터 샷과 서비스 리턴에 있다. 요넥스는 이 두 가지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라켓을 탄생시켰다.

'EZONE DR'은 요넥스의 EZONE 라켓 시리즈의 가장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EZONE Ai에도 적용됐던 타구 중심면 확대 기술인 '아이소메트릭'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심에서 벗어난 다양한 각도의 샷도 정확하고 빠르게 구현, 파워샷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EZONE DR'은 강력하고 공격적인 샷을 구현하지만 플레이어에게는 편안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그립 안쪽의 진동을 감소시키는 새로운 소재인 'Quake Shut Gel'은 경쟁사 라켓 대비 50% 진동을 감소시키는 기존 EZONE Ai 라켓보다도 20% 더 진동을 감소시켜 편안한 타구감으로 플레이 후 피로도를 덜어준다.

요넥스 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EZONE DR' 라켓은 볼을 라켓 중심에 맞히기 힘든 불리한 상황에서도 공격적인 샷을 가능하게 만들어 서비스 리턴의 성공률을 한층 높여 줄 제품"이라며 "차세대 선수는 물론 벨린다 벤치치(스위스), 아나 이바노비치(세르비아) 등 세계 톱 플레이어들도 선택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