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연, 'I' 뮤직비디오 뉴질랜드 올로케로 촬영. 역대급 뮤비 탄생 예고

by

최강 보컬 태연이 신곡 'I'(아이)로 역대급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한다.

태연은 7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I'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I'는 태연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가 랩 피처링을 맡았다는 소식이 알려져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어, 2015 빅 히트송 탄생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I'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뉴질랜드의 대 자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웅장한 스케일과 태연의 특별한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영상으로 구성되었다. 새로운 음악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2일 오후,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SM의 애플리케이션 'everyshot'(http://www.everyshot.co/) 및 태연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Taeyeon_ss/)을 통해 태연이 뉴질랜드에서 직접 찍은 18초 분량의 영상을 깜짝 공개해 첫 솔로 앨범 'I'와 새로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태연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처음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태연의 첫 솔로 앨범 'I'는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