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호대결 중화대반점' 홍석천, 유방녕 사부에게 "며느리로 들어가면 되나?"

by

SBS플러스 신규 프로그램 '강호대결 중화대반점'(이하 "중화대반점")에서는 패널로 출연하는 홍석천이, 중식 전설 유방녕 사부에게 요리 비법이 궁금한 나머지 "제가 그 집 며느리로 들어가면 되는가"라고 말해 유방녕 사부를 당혹케 했다.

중화대반점에서는 4명의 중식전설 이연복, 여경래, 유방녕, 진생용 사부가 필살기 요리를 선보이며 첫 문을 열었다. 이 중 유방녕 사부가 자신의 요리를 하면서 맛의 비법을 소개하던 도중 "맛의 비법은 직접 만든 장에 있다고 하자. 홍석천 이 "그 비법을 알고 싶은데, 며느리로 들어가야 안다면서요" 라고 말했다. 유방녕 사부는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마른입만 다셔 웃음을 자아냈다.

유방녕 사부에 이어 이연복, 여경래, 진생용 사부 역시도 특별한 요리로 패널과 시식단을 감동시켰다.

이 4명이 한 자리에 모인 것도 기적이라고 할 정도로 프로그램은 시작 전에 이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들은 한국중식의 부활을 노리는 만큼 중화대반점에서 선보일 요리는 이전에 보아 온 중식요리와는 차원이 다를 것이라고 자부했다.

'강호대결 중화대반점' 은 10월 17일 토요일 밤 11시에 첫방송 되며, SBS플러스 와 네이버 리빙푸드 V앱 에서 동시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