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영등포 미용학원이 9일 진행된 '2015 15회 IBU 국제미용엑스포'에 참가해 참가자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IBU 국제미용엑스포는 일본, 대만,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아티스트가 참가하는 국제 미용 대회다.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아트, 뷰티아트, 전시, 기업 등 7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총 16개국의 아티스트가 참가했다.
메이크업 부문 바디페인팅 종목과 피부 부문 안면관리 종목에 참가했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영등포캠퍼스는 바디페인팅 종목에 참가했던 최영주, 김슬기씨가 각각 대상과 국회의원상을 수상하는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특히 안면관리 종목은 물론 처음 출전한 바디페인팅 종목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둬 현장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행숙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영등포캠퍼스 원장은 "다양한 국가의 아티스트가 참가하는 국제대회에서 참가한 수강생 전원이 수상을 하게 돼 영광"이라며 "수강생들에게 더 많은 대회 참가의 기회와 수상의 기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서울 영등포, 인천 구월, 부평, 경기 구리, 부천, 고양 일산, 경북 포항 등 전국 43개 캠퍼스를 보유한 미용 전문 학원이다. 미용 각 분야별 커리큘럼 제공은 물론, 다양한 실습 기회, 대회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