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배식 당번 변신한 송일국 알아채 "요리사 됐어요?"

by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배식 당번으로 변장한 아빠를 알아챘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병영 체험에 나선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입소식 후 점심을 먹게 된 삼둥이는 식당으로 향했다. 식당에서 아빠 송일국은 비밀 배식 당번으로 변장한 채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나 민국이는 식판을 들고 줄을 서자마자 아빠를 알아보고 "아빠!"라고 외쳤고, 대한이와 만세도 아빠 송일국을 보고 환하게 웃었다.

당황한 송일국은 "어떻게 알아봤느냐"며 웃었고, 만세는 "어떻게 된 거야. 뭐야"라며 해맑게 미소 지었다.

이어 만세는 "우리 아빠 요리사 됐어요"라고 자랑했고, 민국이는 "아빠 왜 요리사 됐어요?"라며 질문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로 추성훈-사랑, 이휘재-쌍둥이 서준 서언, 송일국-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엄태웅-지온, 이동국-오둥이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이 출연 중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