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마음고생(?) 모르는게 약이다" 유쾌

by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정일훈

가수 전지윤이 비투비 멤버 정일훈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6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는 수아-유빈, 전지윤-키디비, 헤이즈-효린, 트루디-예지는 'Real me'라는 주제로 세미 파이널 무대를 펼쳤다.

이날 전지윤은 "남의 시선 신경 쓰지 말고 나처럼 잘 살자는 메시지가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자존심이 바닥으로 떨어진 적 있는데, 그걸 어떻게 이겨내는지가 관건인 것 같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특히 전지윤은 비투비 정일훈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또한 전지윤의 가족들과 포미닛 멤버 권소현이 전지윤의 무대를 응원하며 힘을 실었다.

MC 산이는 무대 후 전지윤에게 '언프리티 랩스타2′ 중간 투입 이후 마음고생을 하지 않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전지윤은 "저는 인터넷도 안 하고 TV도 안 본다"면서 "사실 '언프리티 랩스타2'에 제가 어떻게 나왔는지도 잘 모른다. 모르는 게 약이다"고 유쾌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전지윤은 앞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기 나와서 어떻게 욕을 안 먹겠냐. 그래도 주변 사람들은 신경쓴다. 부모님이 저보다 먼저 악플을 보신다"며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전지윤은 키디비와의 대결에서 압도적인 차이로 파이널 진출에 실패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