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이 17일 오후 7시부터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에서 2015 안델루나 와인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토마토와 신선한 바질을 곁들인 문어 세비체, 야채로 속을 채운 까넬로니, 브라운그래비 소스를 곁들인 립아이 등 우첼로가 자랑하는 이탈리안 특선 코스 요리와 함께 안델루나 와인 5종을 즐길 수 있다.
안델루나 와인은 아르헨티나를 대표하는 와인으로, 디켄터, 와인 엔튜지애스트 등 수많은 평론지 및 대회를 통해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안데스 산맥 1300미터 고지의 언덕에 위치한 와이너리의 자연환경에서 탄생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뽐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행사에는총 5종의 와인이 등장한다. 열대 과일향과 신선한 풍미, 강렬한 피니쉬가 일품인 안델루나 1300 토론테스, 산도의 균형과 섬세한 마무리가 매력적인 안델루나 알티튜드 샤르도네, 진한 향과 벨벳 느낌의 피니쉬가 훌륭한 안델루나 알티튜드 말벡, 안델루나가 자랑하는 4가지 레드 품종을 블렌딩한 안델루나 파시오나도 콰트로 세파스, 장기 숙성의 잠재력이 돋보이는 안델루나 파시오나도 까베르네 프랑 등을 즐길 수 있다.
와인갈라디너 참여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2만원이며, 행사 종료 후에는 명함 추첨을 통해 더케이호텔서울 숙박권, 뷔페 이용권, 디너 와인 등을 선물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첼로는 지난해 10월 리뉴얼을 거쳐 더케이호텔서울의 1층 로비라운지에 새롭게 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전면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아늑한 분위기의 우첼로 가든을 감상하며 우아하고 감각적인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음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