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후드만 바꿨을 뿐이데…겨울철 실내오염 예방 인테리어 효과까지

by

겨울철은 추운 날씨 탓에 실내 환기에 소홀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보니 오염된 실내공기로 인해 호흡기 질환을 비롯한 두통,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 유발될 가능성이 높다. 겨울철에도 환기가 중요해진 것도 이 ‹š문이다.

특히 환기를 하지 않은 채 요리를 하게되면 주방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 및 유해가스에 노출되 감기 같은 질병에 걸릴 가능성은 높아진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 청소기를 사용하면 바닥에 쌓였던 먼지가 위로 올라가는데, 이러한 일상생활에서도 공기의 질에 따라 얼마든지 질병에 걸릴 위혐 요소는 늘 존재한다.

추운 날씨 탓에 환기가 어렵다면 이럴 때는 유해가스 배출능력이 있는 후드를 지속적으로 작동시켜 공기의 질을 관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츠에서 출시한 스마트후드 실속형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렌탈서비스 뿐 아니라 관리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는 제품이다. 하츠의 실속형 후드는 탁월한 유해가스 배출능력 뿐 아니라, 하츠 연구소에서 개발한 팬모터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들 보다 풍량은 더욱 세고 소음은 작게 제작되었다. 더불어, 하츠의 실속형 후드는 블랙, 화이트 컬러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다.

하츠는 후드렌탈과 함께 '하츠의 숲'이라는 관리서비스를 운영하고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속형 후드의 경우 6개월마다 하츠맨의 방문을 통해 후드 및 주방의 청결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츠맨은 후드 필터망 교체?후드 내/외부 세척?피톤치드 향균코팅 등 '하츠'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는 렌탈 약정 기간 동안 무상으로 이루어진다.

하츠의 실속형 렌탈후드 및 관리서비스 '하츠의 숲'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haatz.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츠 관계자는 "추운겨울 환기를 하지 못해 실내공기오염으로 인한 수많은 질환이 예상된다"며 "후드는 주방에서 뿐만 아니라 집안 공기의 질을 관리하고 더불어 건강까지 책임지는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