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휘닉스파크 '20th anniversary 다시없을 이 겨울. 다시없을 휘닉스파크'
먼저 보광 휘닉스파크가 2015스포츠조선 광고대상에서 마케팅상을 수상한데 대해 심사위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995년에 개장해 올해로 개장 20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최고의 산악 휴양지 휘닉스파크는 전체 면적 396만㎡(120만평)의 광활한 부지에 호텔, 콘도, 스키장, 골프장, 레저시설 등 최첨단 시설을 갖춘 산악형 종합 휴양 리조트입니다.
휘닉스파크는 국제스키연맹(FIS)의 공인을 받은 슬로프 4면을 포함해 총 21면의 슬로프를 가진 국내 최고 설질의 스키장과 국내 최초로 골프황제 잭 니클라우스에 의해 설계돼 그 명성을 더하고 있는 18홀의 멤버십 골프클럽, 9홀의 퍼블릭 골프코스, 독특한 격자무늬 설계로 유명한 메인 콘도와 유로빌라 등의 콘도동과 강원권 최초의 특급 호텔인 휘닉스파크 호텔, 단체 이용객들을 위한 유스호스텔, 그리고 초대형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포함한 다양한 레저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 4계절 복합 리조트 입니다.
더욱이 다가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모굴, 에어리얼, 크로스, 하프파이프 등 총 10종목, 20개의 금메달이 걸려있는 스노보드·프리스타일 스키 시합이 펼쳐질 휘닉스파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계기로 대한민국 동계 스포츠의 메카로 그 위치를 굳건히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휘닉스파크의 15/16 동계시즌 기업PR 신문광고는 휘닉스파크가 개장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시작을 알리는 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 개최지로서 올림픽 코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스키장이라는 사실을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됐습니다.
이번 광고대상 수상작인 '20th anniversary 다시없을 이 겨울. 다시없을 휘닉스파크' 광고는 개장 20주년을 기념해 휘닉스파크를 찾는 고객들에게 제공될 풍성한 혜택을 알리는 것은 물론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중심에 있는 휘닉스파크만의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어필하였습니다.
개장 이후 20년 간 최고의 설질과 자연 친화적인 슬로프로 대한민국 대표 스키장으로 자리 잡은 휘닉스파크는 고객들이 좀더 좋은 환경에서 동계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최고의 동계스포츠 이벤트인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리조트 환경 과 광고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대표 리조트로서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임을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