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이시티, 인기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스킬 3종 추가

by

조이시티는 25일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스킬 카드 3종이 추가됐다고 전했다.

알록달록한 와인잔이 그려진 '레인보우파티' 카드는 3턴간 컬러 독점 도시의 기본 통행료를 증가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 도시를 제외하고 가장 가까운 지역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는 '점프' 카드와 선택한 도시의 건물을 1단계 또는 4단계로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킬 수 있는 '엉터리 과학자' 카드도 추가됐다.

최근 출시 한달여 만에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한 '주사위의 신'은 보드게임 장르에 탄탄한 스토리와 고퀄리티 그래픽, 화려한 주사위 효과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가미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전 연령대가 고루 즐기는 모바일게임이지만 40대와 10대 비율이 특히 높은 편이며, 게임의 주요 흥행 요소 중 하나로 꼽히는 여성 유저의 비율이 50%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국민 게임으로 자리를 잡기 위한 초석을 다진 것으로 회사측은 보고 있다.

조이시티 모바일사업팀 박준승 팀장은 "'주사위의 신'이 초반부터 흥행몰이를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쉬운 접근성" 이라며, "전 세대가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같이 돌자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