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치오안나, 겨울 막바지 패밀리 세일 진행

by

리치오안나가 겨울 막바지 패밀리 세일을 진행, 합리적인 가격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한다.

이태리 슈즈 멀티샵 브랜드 리치오안나는 지난 9일부터 각 지정 매장에서 백화점 시즌 오프 세일과 패밀리 세일을 최대 70% 할인 판매 진행하고 있다. 패밀리 세일은 파르나스, 압구정 플래그십, 김포아울렛 매장 등에서 진행되며 엘레나 이아치를 포함한 스테파노 감바, 푼토 피그로, 노베르토 코스타, 파비오 루스코니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월 상품을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리치오안나는 지정된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패밀리 세일을 감안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도 동시에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백화점 시즌 오프 세일에서는 리치오안나가 전개는 브랜드 중 15 F/W 대표 브랜드 파비오 루스코니와 마시에로 로렌조, 보일 블랑쉐, 프로게토 등의 해당 시즌 상품으로 준비됐다. 이번 리치오안나의 막바지 세일은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리치오안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족과 연인에게 감사의 선물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막바지 패밀리 세일 기간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며 "이번 행사는 이월 상품은 물론 해당 시즌의 상품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라인의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