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창업비용 980만원으로 무점포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이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직장인, 주부들에게 '창업, 부업, 투잡'으로 인기몰이중인 이 아이템은 바로 에스엠푸드의 '어묵통피자'다.
대한민국의 대표 간식인 피자가 이제는 간편하게 손으로 까먹을 수 있는 신개념 테이크아웃 웰빙 푸드로 거듭난 것이다.
'어묵통피자'는 기존의 흘러내려 먹기 불편한 피자의 단점을 개선해 원형 도우를 롤처럼 말아서 위생적이고 먹기 편하게 개발된 새로운 형태의 롤피자다. 여기에 요즘 대세인 '꼬치어묵'을 피자 토핑 안에 추가함으로써 독특한 먹거리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에스엠푸드는 전국 유통관리 총판점을 모집하고 있다. 본사는 사업 초보자, 투잡 창업자, 초보 부업자 등 사업을 경험해보지 않거나 영업에 부담을 많이 느끼는 창업자들을 위해서 본사에서 직원을 파견, 판매 거래처 30군데를 확보해준다. 따라서 창업주들은 거래처 확보를 어려워하지 않아도 되며 수익만 꼼꼼히 챙기면 된다.
또한, 업계 최초 '후불제 창업'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창업이 가능토록 했다. 전국을 여러 권역으로 나누어 지역별로 '총판권'을 부여해 한 사람만 그 지역 내에서 영업을 할 수 있도록 '독점 사업권'도 부여하고 있다. 계약이 종료된 시점에서는 계약을 자동 연장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엠푸드 홈페이지(www.tongp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877-8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