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상윤, 대세 배우의 눈빛 "부드러운 카리스마"[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상윤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가 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KBS2 수목 드라마 '공항 가는 길' (연출 김철규 극본 이숙연) '서도우' 를 통해 더욱 성숙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상윤이 그 감성 그대로 마지막 여운을 남겼다.

패션 매거진 바자와 함께 한 지난 화보에서 이상윤은 드라마 종영 직후 발리로 떠나 자연으로 돌아간 '인간 이상윤'을 컨셉트로 패셔너블하면서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어진 인터뷰에선 "작품을 선택할 당시 단순했다. 글에서 오는 느낌이 좋았다고 해야 하나? 소재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았다. 열심히 연기하고 나머지는 시청자 분들께 맡기면 될 거라고 생각했다." 며 드라마 '공항가는 길' 종영 소감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 '공항 가는 길' 종영 이후 체육 예능 '버저비터' 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그는 더욱 다양한 곳에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