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당 지방선거 슬로건 '나라를 통째로 넘기시겠습니까?'

by

자유한국당은 6·13 지방선거 슬로건으로 '나라를 통째로 넘기시겠습니까'를 사용하기로 했다.

한국당은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문재인 정권 1년 만에 행정·사법·언론·교육 등 사회의 모든 분야가 국가사회주의로 넘어가고 있음을 경계하려 했다"면서 "'나라를 통째로 넘기시겠습니까'를 사용하기로 했다"고 선정 취지를 밝혔다.

한국당은 "최저임금 폭탄 인상·법인세 인상·토지공개념 등 자본주의에서 사회주의로 넘어가는 상황에서 지방까지 넘어가면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되돌릴 수 없다"고 주장했다.

경제 부문 하위 슬로건으론 '文정권 1년, 얇아진 지갑! 오른 물가! 늘어난 세금!', '경제가 죽고 있다! 그래도 경제는 자유한국당!', '퍼 쓰는 세금! 돌아온 세금폭탄!', '장사 잘 되십니까?' 등을 쓰기로 했다.

로고송은 아기상어, 동요메들리(작은별, 인디언, 머리어깨무릎발), 사랑의 배터리, 자유한국당송 등 정당용으로 4곡을, 후보자용 추천곡으로는 뿜뿜, 까탈레나, 좋은날, 무조건, 캔디, 슬퍼지려하기전에, 태권브이, 비행기 등 15곡을 선정했다.

한국당 측은 "로고송은 에너지 넘치고 경쾌한 노래들로 선정,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 좋아할 수 있도록 세대별 특성과 지역별 특성을 고려해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