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써모스 '크레이지 콜드 카페'에서는 JDE 콜드컵의 보냉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카페 방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료 음료 쿠폰을 카운터에 제시하면 JDE 콜드컵에 시원한 음료를 넣어 준다. JDE 체험존, 보드게임 및 타로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결로 현상 없이 얼음이 녹지 않는 JDE 콜드컵의 뛰어난 보냉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또한, 시크릿 박스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되어 카페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이번 써모스는 '크레이지 콜드 카페(Crazy Cold Cafe)'라는 주제에 걸맞게 더운 여름에도 음료를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보냉컵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바탕으로 기획했다. 써모스 JDE 콜드컵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넣고 마시면 얼음이 그대로 유지되어 '컵이 미쳤어'라는 감탄이 절로 나와 '미친 콜드컵'이라고 불린다. 또한 600mL의 JDE 콜드컵에 맥주를 따라 마시면 처음 시원함 그대로를 즐길 수 있어 일명 '맥주컵'이라고 불리면서 각종 SNS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써모스 JDE는 420mL, 600mL 두 가지의 용량으로 구성됐다. 결로 현상이 생기지 않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아이스 음료와 맥주를 담아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집과 회사뿐만 아니라 온도 변화가 큰 야외에서도 음료의 차가운 온도를 장시간 유지하여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