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 "한의사 남친=김도균?"…'열애 인정' 박하나, 황당 해프닝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하나가 일반인 한의사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황당한 해프닝에 휘말렷다.

박하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25일 "박하나가 일반인 한의사와 열애 중이다.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박하나의 남자친구는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훈남 한의사로 현재 한의원을 운영 중이다.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서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박하나의 남자친구가 훈남 한의사라는 보도에 채널A '하트시그널2' 출연자 김도균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김도균도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했고, 현재 한의원을 운영 중이기 때문. 게다가 박하나와 비슷한 나이대라서 더욱 의심을 받았다.

이에 소속사 측은 즉각 "김도균은 정말 아니다. 방송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일반인"라고 밝혔다.

단순히 경희대 출신 훈남 한의사라는 이유로 박하나의 남자친구로 언급된 '김도균 해프닝'은 소속사 측의 빠른 대처로 종료됐다.

한편 박하나는 지난 20일 종영한 KBS 2TV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열연을 펼쳤다. 현재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MC로 활약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