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별별톡쇼' 김정민 근황 공개…"사생활 동영상 존재無"

by
Advertisement
'별별톡쇼'에서 방송인 김정민의 근황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3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방송인 김정민과 커피 프랜차이즈 대표 손 씨의 법적 공방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한 연예부 기자는 "결혼을 전제로 손 씨와 교제했던 김정민은 손 씨의 여자 문제로 이별을 통보했다. 김정민 측의 주장에 따르면 이별 통보를 받은 손 씨가 '1억 원을 주지 않으면 꽃뱀이라 소문내겠다'고 협박을 했다더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또 기자는 "손 대표는 10억 원을 요구하는 내용 증명서를 보냈고 김정민 측은 손 대표에 공갈미수 혐의로 맞고소. 그렇게 법적 공방이 시작됐다"며 사건 경위를 설명했다.

MC 김일중은 "재판 진행 과정에서 두 사람의 사생활이 담긴 동영상이 있다며 충격적인 이야기까지 나왔다"고 물었고, 기자는 "김정민의 주장에 따르면 손 대표가 '기자들을 많이 안다. 사생활 동영상을 퍼트리겠다'며 협박을 했다더라. 이후 영상 존재 여부에 관심이 몰렸다. 급기야 가짜 음란 동영상까지 퍼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사생활 동영상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