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만능 대세의 안방복귀! 주연 활약 예고!
Advertisement
서효림은 이번 '비켜라 운명아'를 통해 당당히 주연 자리를 꿰차며 존재감 갑의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반전 매력의 '한승주' 캐릭터를 통해 생기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에 활기를 돋울 전망이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켜켜이 쌓아온 단단한 연기내공을 아낌없이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서효림을 생각하면 해맑은 눈웃음과 유쾌한 에너지가 동시에 떠오른다. 이제 사랑스러움은 서효림의 시그니처로 여겨질 만큼 뗄래야 뗄 수 없는 단어. 이번에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말괄량이 매력에 통쾌한 사이다 매력까지 더해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 마네킹 몸매+본 투 비 패셔니스타! 보는 재미 UP!
이번 '비켜라 운명아'에서 서효림이 맡은 캐릭터는 패션 디자이너로, 매회 개성 넘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는 재미까지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 서효림은 해마다 패션위크에 참석할 정도로 평소에도 패션에 많은 관심이 있었던 터라 '한승주' 캐릭터에 남다른 의욕을 보이고 있다고. 화려한 반짝이 드레스는 물론 애니멀 프린트 티셔츠, 컬러 선글라스 등 선공개된 티저 영상, 스틸에서부터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은 서효림의 스타일에 2030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서효림을 비롯해 박윤재, 강태성, 진예솔 등이 출연하는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는 순도 100% 열혈 청춘들의 겁 없는 운명 개척기를 드린 드라마로 오늘(5일) 오후 8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