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현우는 지난 9월 평양서 개최된 3차 2018 남북정상회담의 남측 특별수행원으로 북한을 다녀왔다. 이후 그가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 앞에서 마술을 선보인 사진에서 김정은 위원장을 비롯해 모든 이들이 크게 웃으며 환호하는 모습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Advertisement
최현우는 당시 마술을 선보이기 직전 긴장감 넘치는 상황이 벌어졌음을 공개했고, 자신의 열혈 활약을 셀프 증언해 웃음을 참지 못하게 했다.
Advertisement
그는 김구라와 윤종신 사이에서 당시의 상황을 고스란히 재연하면서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김정은 위원장과 리설주 여사 등의 반응을 공개했다. 또한 '텔레파시' 마술로 '라디오스타' 4MC를 비롯한 게스트들까지 모두 깜짝 놀라게 하는 한편, 마지막에는 그들을 감동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만을 위해 풍성한 에피소드와 깜짝 놀랄만한 마술을 선보인 최현우로 인해 의심이 많은 김구라도 무장해제 됐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최현우는 '라디오스타'에서 노래 대신 마술을 선보일 예정. 그는 MC 김국진을 '마술 미녀'로 변신(?) 시켜 마술을 선보였는데, 김국진이 조그만 상자 안에 쏙 들어가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해 이들이 함께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