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올 여름 화제 속에 방영된 '프로듀스48'에 자사 연습생 강혜원을 출연시켜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시킨 데 이어 최근 매니지먼트 사업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 밖에도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듀오 '브라스트랙스(Brasstracks)'의 첫 내한공연을 주최하면서 공연 사업에도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Advertisement
수많은 리믹스와 커버곡을 공개하고 골드링크(Goldlink), 앤더슨 팩(Anderson Paak), 리도(Lido), 칼리드(Khalid)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피쳐링, 프로듀싱을 맡으면서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한 브라스트랙스는 최고의 힙합 트랙이라고 불릴 만한 찬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의 'No Problem'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면서 그에게 59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랩 퍼포먼스상과 베스트 랩 앨범상을 안겨주며 전 세계 힙합 시장을 이끌어가는 대표 뮤지션으로 입지를 굳혔다.
Advertisement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브랜드 가치가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다"며 "탁월한 기획력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고의 아티스들과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글로벌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