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동물의 사생활'은 무겁고 어려울 것이라는 다큐멘터리에 대한 생각을 친근하게 바꿔줄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연과 동물의 세계 속에 빠져든 스타들의 모습을 통해서 리얼 관찰 예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것.
Advertisement
◆ 엘, 리얼 예능 최초 도전
Advertisement
엘의 마음을 움직인 동물은 바로 혹등고래다. 엘은 "혹등고래에 대해 조사를 하며 더 만나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다른 바다 생물과는 다른 존재처럼 느껴졌고 호기심이 생겼다. 혹등고래의 모습을 제가 찍을 수 있다면 엄청나게 큰 행운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엘을 리얼 예능의 세계 속으로 빠뜨린 '동물의 사생활', 그리고 혹등고래 다큐멘터리 제작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Advertisement
엘은 '동물의 사생활'에서 포토그래퍼 역할을 맡았다. 엘은 포토에세이를 발간할 정도로 수준급 사진 실력을 자랑하는 스타로 알려졌다. 하지만 움직이는 동물, 그것도 바다에 사는 혹등고래를 촬영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일 터.
예측불가 동물들의 움직임, 이를 순간 포착하려는 다큐 포토그래퍼 엘. 특히 엘은 베테랑 다큐 촬영감독이 마지막에 카메라를 맡길 정도로, 촬영 실력을 인정받았다고 한다. 카메라를 손에서 놓지 않았던 엘의 인내심과 집중력이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냈을지는, '동물의 사생활'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알수록 신비한 동물들의 이야기 KBS 2TV 신규 예능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은 11월 23일 금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