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토크 노마드' 영국 두번째 편의 첫 명장면 장소는 영화 '킹스맨'에서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명대사가 나온 펍이었다. 남창희는 이전 여행지와 같이 '킹스맨'에 맞는 분장을 하고 나와 '분장 남창희 선생'으로 불릴 예정이어서 이번에는 어떤 완벽한 분장을 보여 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구라와 함께 옥주현 역시 실감 나는 연기력을 뽐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들은 시비를 거는 악당의 모습을 진짜처럼 표현했고, 이에 이동진은 "뭐야 이게!"라며 웃음을 참을 수 없어 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김구라가 싱크로율 백 퍼센트의 '킹스맨 악당'으로 변신한 모습과, 영화 '킹스맨' 속 명장면을 제대로 즐기고 있는 노마드들의 영국 편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23일 금요일 밤 8시 50분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명장면 속으로의 산책을 표방하는 자유로운 감성 충전 로드 토크쇼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진짜사나이300', '나 혼자 산다'로 이어지는 MBC 금요예능존의 첫 스타트를 끊는 프로그램으로, 영화, 음악, 드라마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분야를 아우르는 노마드들의 다양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