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일뜨청' 김유정 "건강회복, 송재림 때문에 다이어트"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김유정이 건강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2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JTBC 새 월화극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유정은 "열심히 건강하게 앞으로 더 활동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컨디션 조절도 스스로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다. 같이 촬영하는 배우들 감독님 스태프가 많이 챙겨주시고 다독여주셔서 힘을 얻어서 열심히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 워낙 드라마가 밝고 명랑하고 힘을 주는 느낌이 강하다. 촬영하며 힘을 얻고 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된다. 재림이 형이 워낙 말라서 재림이 형 때문에 (살을) 뺐다"고 밝혔다.

이에 송재림은 "갸름해지는 비결은 혼자 오래살면 되는 것 같다. 살이라는 게 안 먹으면 빠지더라. 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돼서 죄송하게 생각한다. 화면이랑 실제로 봤을 때의 차이가 있다. 화면에서 멋지고 예쁜 모습 보여 드리려다 보니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걷잡을 수 없을 만큼 빠져서 피해를 준 것 같다"고 말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를 그린다. '개인의 취향'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등을 연출한 노종찬PD와 '조성총잡이'를 집필한 한희정 작가의 합작품으로 김유정 윤균상 송재림 김혜은 안석환 유선 김기남 김원해 이도현 도희 학진 차인하 김민규 손병호 등이 출연한다.

작품은 '뷰티인사이드' 후속으로 2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