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또한 방송 중 포털 사이트 전체 실시간 검색어에 '고(故)이일재'의 이름이 1위까지 랭크되는가 하면 "민성원님 쉽게 설명 잘해주시네요", "림이 어린 나이인데도 의젓하고 기특하네요. 힘내요!" 등 뜨거운 관심과 함께 다양한 호평까지 이어졌다.
Advertisement
먼저, 얼마 전 시행된 대학 수학능력시험에서 전 과목 만점을 받은 김해외고 3학년 송영준 학생, 청심국제고 3학년 홍민영 학생, 잠실고 3학년 손수환 학생 등 다양한 유형의 성적 우수자들이 각자 성향에 맞는 공부 방법을 소개하며 전국 모든 학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이어 외고 진학 후 공부에 투자하는 시간에 비해 오르지 않는 이림 양의 성적 고민을 위한 솔루션이 제시됐다. 전문가들은 우수한 학생들이 많은 곳에서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실질적인 노하우부터 가장 고민인 수학 성적을 올리는 방법까지 내신 성적을 사수하기 위한 솔루션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하지만 먼저 하늘로 떠난 아빠를 향한 그리움에 불안한 마음도 있음을 드러냈다. "슬픈 감정을 회피하지 말고 제대로 된 애도 기간을 갖기를 바란다"는 전문가의 말에 이림양 모녀와 안방극장은 눈물바다가 되기도.
따뜻한 솔루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고 있는 MBC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