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OCN이 월화 오리지널로 편성을 확정 지은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잔혹한 범죄조직 아르고스에 의해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를 그린 작품. 특수경찰조직 루갈과 범죄조직 아르고스의 숨 막히는 한판승부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무엇보다 OCN의 레전드 작품을 이끈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부터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까지 '액션 최적화' 배우들의 의기투합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독창적인 세계관 위에서 화끈하게 격돌할 이들의 활약이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Advertisement
캐스팅부터 기대를 모았던 박성웅은 악으로 세상을 통제하려는 아르고스의 중심, 절대 악 '황득구'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다. 비상한 머리와 사업수단을 지닌 황득구는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절대 빌런. 잔혹하기 그지없는 그의 앞에 인공눈을 지닌 강기범(최진혁 분)이 등장하면서 황득구는 전에 없던 흥미를 느끼기 시작한다. 악의 끝을 보여줄 박성웅과 색다른 히어로로 변신한 최진혁의 시너지는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자극하는 요소. 짜릿한 액션을 선보일 한국형 히어로물의 탄생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OCN 새 월화 오리지널 '루갈'은 오는 3월 16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