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OCN이 월화 오리지널로 편성을 확정 지은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잔혹한 범죄조직 아르고스에 의해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를 그린 작품. 특수경찰조직 루갈과 범죄조직 아르고스의 숨 막히는 한판승부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여기에 OCN의 레전드 작품을 이끈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부터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까지 역대급 '센 캐릭터'로 변신한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독창적인 세계관 위에서 화끈한 액션 플레이를 선보일 이들의 시너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Advertisement
빌런 끝판왕을 예고한 박성웅은 테러집단 아르고스의 절대 악 '황득구'를 연기한다. 선과 악의 구분이 없는 황득구는 냉혹하고 잔인한 인물. 비상한 사업 수단으로 아르고스의 중심에 선 황득구는 세상을 악으로 지배하기 위해 자신만의 계획을 세운다. 아르고스를 장악하고 나아가 악의 세상을 구축하려던 황득구는 자신을 공격해오는 루갈의 존재를 알고 광기 어린 게임을 시작한다. 죽음의 끝에서 인공눈 히어로로 부활한 강기범(최진혁 분)과 황득구의 위험한 게임이 어떻게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Advertisement
한편, OCN 새 월화 오리지널 '루갈'은 오는 3월 16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