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팅 활동 프로그램 '소현아 놀자' 신설

by

현대약품이 탈모 치료제 복합마이녹실과 연계한 대학생 마케팅 활동 프로그램 '소현아 놀자'를 신설했다.

'소현아 놀자'는 '소통하는 현대약품 아티스트'라는 뜻의 줄임말로, 최근 늘어나고 있는 20대 탈모를 소재로 한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하며 젊은층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수 개월 단기로 운영되던 현대약품의 기존 대학생 활동들과는 달리, '소현아 놀자'는 1년 단위로 운영하며, 개별이 아닌 동아리 단위로 모집한다.

선정된 동아리는 직접 제작한 영상을 업로드한 후 이에 대한 성과를 겨루는 배틀 형식으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현재 1기로 선정된 두 동아리 '온애드'와 '애드레날린'은 각각 모발과 두피를 의인화해 연인관계로 표현한 영상과, 모발이 화폐라는 가상 현실을 소재로 한 영상을 제작해 흥미를 끌어내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홍보 영상 제작이 아닌, 실제 탈모로 인해 고민이 있는 20대 환자들이 공감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영상을 만들고자 '소현아 놀자'를 신설했다"며 "계속해서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