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혜은은 창립멤버의 혈육이자 장가의 대주주이며, 차기 회장 자리를 욕심내고 있는 야심찬 인물인 강민정에 어울리는 화려하면서도 TOP가 분명한 '포인트룩'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혜은이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남다른 피지컬은 스타일링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키며 여성들의 워너비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Advertisement
김혜은은 블랙을 베이스를 한 기본 의상에 옐로우, 퍼플, 그린, 블루 등 원색 포인트를 매치해 시선을 집중시키거나 독특한 색감과 디자인의 코트를 아웃 매치해 스타일링 밸런스를 맞췄다. 특히 박새로이(박서준 분)과의 동맹을 위한 한밤 회동에서는 입고 있는 코트와 같은 재질의 머플러로 편안하면서 보온성까지 두루 갖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Advertisement
특히 김혜은은 지난 29일(토) 방송된 '이태원 클라쓰' 9회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17.1%로 '화제의 1분'의 주인공 자리를 꿰차는 등 드라마 속 자신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장대희 회장(유재명 분)의 해임안이 부결되며 쓰라린 패배를 당한 강민정이지만 박새로이의 의지에 새롭게 불을 지피며 여전히 든든한 지원군임을 자처하고 있는바. 쉼 없이 달려오기만 했던 장가 전무이사의 자리에서 물러나 숨 고르기에 들어간 강민정의 다음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Advertisement
[사진출처= 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