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마마무 화사, 원위 신곡 '모르겠다고' 피처링…특급 응원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마마무 화사가 보이밴드 원위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Advertisement
원위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의 타이틀곡 '모르겠다고' 스페셜 콘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을 선보이며, 화사와의 협업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원위와 함께 홍일점 화사가 팀워크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Advertisement
보이밴드의 매력을 십분 살린 원위의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과 화사의 걸크러시 매력이 더해져 같은 팀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완벽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또한, 프리뷰 영상에는 원위의 신곡 '모르겠다고' 녹음실 현장 스케치가 담겼다.

Advertisement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녹음을 마친 화사는 "도움을 줄 수 있는 게 너무 행복하다. 파이팅. 원위 쭉쭉 뻗어 나가라"며 진심이 담긴 응원을 전했다.

이에 원위도 "수정 녹음도 여러 번 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도 내주셔서 감사했다. 진짜 힘이 많이 됐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실제 원위는 마마무의 방송 무대에 세션으로 참여한 것은 물론 마마무의 히트곡 '힙(HIP)'을 밴드 버전으로 커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원위와 화사는 2018년 MBC '가요대제전'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무대를 통해 첫 컬레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이미 뛰어난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처럼 긴밀한 음악적 교류를 해온 만큼 실력파 밴드 원위와 힙한 매력의 화사의 첫 협업 곡에 대해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원위와 화사가 함께 한 신곡 '모르겠다고'는 4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