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SBS '인기가요'에도 출격한다.
10일 SBS는 '인기가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 출연자를 공개했다. 컴백과 데뷔 무대가 이어지는 가운데 임영웅 역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인기가요' 측은 "영웅 신드롬을 이끄는 2020 트롯 대세 등극 '임영웅"이라는 소개 멘트와 함께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의 무대를 12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인기가요'에서도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선보인다.
앞서 MBC '음악중심'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 임영웅은 음악방송 데뷔 무대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임영웅 신드롬'을 증명한 바 있다.
임영웅은 "무대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겼을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걸었고, 하루만에 100만 뷰 돌파에 성공하면서 곧바로 공약이행 영상을 게시했다.
임영웅은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말도 안되는 일이, 정말 감사드린다"며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 좋은 날, 행복한 날 되길 바란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글을 덧붙였다.
임영웅의 인기에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커피 브랜드 모델이된 임영웅은 평소 특정 커피를 좋아한다는 걸 눈여겨본 팬클럽 회원 등의 열의에 힘입어 공식 모델로 전격 발탁된 것. 임영웅은 9일 "팬들의 관심과 사랑 덕에 모델로 선정됐다고 생각한다"며 공을 팬에게 돌렸다.
한편 12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에는 강고은, 세정, 시그니처, (여자)아이들, 알렉사, MCND, 원어스(ONEUS), 임영웅, 최강창민, K타이거즈 제로, TOO(티오오), 페이버릿, 홍진영, HYNN(박혜원)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