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당 콘텐츠는 트와이스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이야기하는 리얼 다큐멘터리로 그룹의 역사를 담아냈다.
Advertisement
트와이스는 최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TWICE: Seize the Light'의 티저 트레일러와 오피셜 트레일러를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Advertisement
멤버들은 "이 순간을 무조건 기억해야겠다", "미주 투어는 처음이라 잘해야 된다는 생각밖에 없다" 등 소회를 전했다.
Advertisement
나아가 이번 콘텐츠는 최고의 만남으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K팝을 선도하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와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가 만나 강력한 글로벌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와이스는 유튜브 오리지널 단독 출연을 기념해 28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Premiere Live Stream'(프리미어 라이브 스트리밍)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 멤버들이 직접 전 세계 미디어와 팬들의 질문에 답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한편, 트와이스의 감동과 눈물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TWICE: Seize the Light' 1화는 국내 시간 기준 4월 29일 밤 11시 유튜브에서 베일을 벗는다. 이후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순차적으로 다음 에피소드가 오픈된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는 첫 화가 공개되는 29일에 8편의 에피소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