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찬또배기' 이찬원, 18일 '음악중심'으로 첫 음방 출격…영탁도 출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쇼! 음악중심'을 통해 지상파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Advertisement
16일 '쇼! 음악중심' 공식 홈페이지에는 오는 18일 출연진 명단이 공개됐다.

공개된 명단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Apink, 영탁, 이찬원, (여자)아이들, CRAVITY, 준, 동훈, 찬 of A.C.E, HYNN(박혜원), 스텔라장, 하진, 원어스, MCND, 시그니처, TOO(티오오), Surple, 성국 등이 출연한다.

Advertisement
이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끄는 이름은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美 이찬원이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은 임영웅, 영탁에 이어 '음악중심'에 출연해 지상파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이찬원은 자신의 이름을 알린 '진또배기'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됐다.

Advertisement
지난 주 '찐이야'를 비롯해 임영웅과 듀엣 무대를 선보인 영탁도 다시 '음악중심'에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