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Advertisement
'미스 함무라비', '응답하라 1994'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고아라가 이번 작품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구라라의 매력을 배가시킬 고아라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 작품을 통해 도전할 수 있게 되어 설렌다"며, "매력적이고 특색있는 작품과 캐릭터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저 또한 기대된다. 시청자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는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대세 행보의 정점을 찍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재욱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그런 그가 선우준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변신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Advertisement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KBS 드라마 스페셜 '국시집 여자', '나쁜 가족들'을 비롯해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통해 섬세하고 감각적인 필력을 인정받은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KBS 2TV에서 올 하반기 첫 방송된다.